홈페이지 >

지능 기술 과 방적 제품 의 접 '지능 화 전기 방추 세사기 연구 에 성공하다

2014/3/6 12:30:00 55

지능 기술방기 제품전기 방추 세사기

을 시작하였다.

현대화 보산 방적공단의 준공 투자가 집단 창의로 확고한 기초를 다졌다면, 지능화 전괴 세사기를 성공한 연구제는 그룹이 혁신 전형길에서 매출되는 관건성을 한 발자국 내딛는 것이다.

바로 < p >


'미트기'는'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 방적업계 의 관건설비, 그 성능이 방적질에 미치는 영향이 직접적으로 중요하다.

방직공업 125 계획 > 은 방직공업이 구조적 최적화, 기술 선진, 녹색 환경, 부가가치 높은 현대 공업체계로 발전해야 한다고 제시했다.

이 높은 표준의 제창에서 2013년 태평양 기전그룹 기술센터가 자주적으로 개발한 세계 최초 1대 1008개'지능화 세방기'는 방적기 업계에 의한 신풍을 일으켰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늠 사업기 과감히 출격 `


전통적인 세사기는 각각의 방괴, 각 시간의 속도, 단두, 효율, 방적 장력, 에너지 소모 등 파라다이스는 효과적인 관리 모니터에 처해 있다.

‘스마트화전 방추 세사기 ’는 전통적 세사기 의 방적 관리 패턴을 완전히 바꾼다.

지능화 방적 전문가 시스템을 채택하여 방적 시간대의 공예 매개 인자를 효과적으로 통제하여 정기 생산 효율을 10% 이상 높일 수 있으며 방적 기업의 장래에 무인 공장을 실현하기 위한 목표가 기초를 다졌다.

바로 < p >


‘p ’그룹 이부재 회장은 태평양 기전그룹 기술센터가 제때에 이 유형 세사기는 시장에 잠재된 유리상기를 겨누며 그룹 ‘12 ’의 발전 계획과 ‘다시 창업 ’의 요구에 따라 국내외 이 시장 분야에서 ‘첫 번째 먹방게를 먹는 사람 ’으로 그룹 기술센터는 전통적인 세사기 장기적인 우위를 보유하는 기초를 성공적으로 개발해 세계 최초의 ‘스마트화전 세사틀 세사기 ’를 성공적으로 개발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부터 보보보공격 `


‘ p 지능화 기술 ’ 은 현대 미전자 기술, 정보기술, 정밀 기계 가공 기술과 유도 기술이 일신의 고자동화 기술이다.

스마트 기술은 방적기 제품에 응용한 후 방적기 제품은 ‘ 사고 ’ ‘ 분석 ’ 과 ‘ 기억 ’ 과 ‘ 행동 ’ 방안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해야 한다.

설상이 좋지만 국제적으로 ‘ 전기 세사기 ’ 에 대한 관련 보도는 매우 드물다. 국내 시장은 현재 생산업체가 이 분야에 발을 들여 ‘ 스마트화 전괴 세사기 ’ 를 언급하고 있는가? 그룹 설계자들에게는 거의 제로 시작하여 모든 관건을 돌파하는 것은 하나의 공견전이다.

이런 심각한 정세에 직면해 태평양그룹 기술센터는 2009년 정병강장을 조성하여 프로젝트 공관팀을 구성해 신제품의 연구 개발에 적극적으로 뛰어들었다.

바로 < p >


'p 프로젝트 초기 일부 그룹은 세사기 원리 및 기구에 대한 인식이 아직 공백이니, 전기 방추기 를 말하지 마라.

프로젝트의 진도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그들은 하루 종일 세사기 자료, 문헌 및 정기간행물을 뒤적거리며 인터넷에서 관련 학술 논문을 조회하고 있다.

실천 과정에서 먼저 해결해야 할 난제는 세사기 기계구조다.

전통적인 세사기는 주축, 롤러, 주축, 주축, 주괴 벨트 등 주괴 구동 시스템을 사용하고, 지능화의 방추 세사 기계는 전동 안정성을 확보하고 가제 단두를 줄이고 생산 효율을 높이는 전제 아래 부품을 절약하는 것이다.

이 밖에 스마트화전 방추 세사기는 전기 드라이브를 사용한다. 전기 기계는 일상생활과 생산실천에 응용되어 매우 광범위하지만, 스마트화전괴 세사기를 필요로 하는 것은 전통 주괴, 드라이브, 드라이브 속도가 2,5000회전 /분량의 작은 소형전기.

전기 설계 기준을 제시하거나 제조 능력이 있는 공장을 찾는 것은 모두 일정한 난이도가 있다.

바로 < p >


은 여러 차례 기계구조 설계 방안의 개선을 겪으며 많은 생산 업체들이 망보하여 걷는 전기 가공난도를 겪어 지능화 방추 세사기의 연구 제작에 거대한 불확실성이 존재하고 있다.

"90%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입항 이후 프로젝트 공관팀 멤버들은 경솔하게 생각하지 않았다. "이론적으로 잘 쓰고 실천 중 불가능할 수 있다. 일방적으로 좋은 부분을 사용하면 문제가 생기고, 조립해 보면 문제가 되고, 방적할 때 환경이 변하고 통제 계통은 상응하는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호재프로젝트 공관팀 구성원들이 협동할 수 있도록 기술난제를 맞출 때 집단 지혜를 발휘하고 또 하나의 기술적 난관을 공략해 세계 최초의'지능화 전괴 세사틀'의 견본기는 2011년 태평양 기전그룹 기술센터 실험실에서 탄생했다.

바로 < p >


'스마트화전 세방기'의 전체 연구 개발 과정을 회고해 태평양 기전그룹이 세사기 개발에 투입된 인력, 물력과 재력, 재력은 전대미처.

그룹 기술센터는 마침내 자신의 힘으로 제품 설계, 기술 연구 개발의 각 코너를 완성하고, 성공적으로 이 경골을 갉아먹었다.

바로 < p >


사전에'strong'이 사전에 뜻하지 않는 사전에'미스 strong'을 비롯해 '-'의''의 `


‘ p p '' 태평양 기전그룹 기술센터는 국내 지능화 방직 기계 제품 개발의 선구자이다.

일찍이 1990년대 중엽 그룹 기술센터가 국내 방기 장비 제조업에 대해 “ 디지털화 방적기로 중국 방적기 업종의 정보화 발전을 추진 ” 하는 창의적인 사고로 이미 국내 방기 분야의 보편적 인식과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그룹이 자주적으로 개발한 전 세계 최초의 '스마트화 전기 세방기' 는 바로 이 이론이 실천에 적용되는 전형 걸작이다.

바로 < p >


'스마트화 세사기 '프로젝트 입항 이후 태평양 기전그룹 회장이 이 프로젝트를 높이 중시하고 있다.'이것은 우리 기술센터 자체 개발한 신세대 지능형 세사기'라고 말하며 생산 과정의 관리와 통제에 새로운 이념을 가져왔다.

방적기 제품으로 고효율, 에너지 절약, 디지털화, 지능화 발전의 전환형'엔진 '프로젝트에 따르면 2013년 2분기 이 제품은 시장을 향한 이래 점차 상품화를 실현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2013년 스마트화 세방기 기술이 개선된 후 화중과학기술대학 부총장 소신우, 국가과학기술부, 국가공신부, 서안교통대 등 지도자와 전문가들은 모두 지능화전괴 세사기에 충분한 긍정을 보였다.

중국공정원 주제원장은 무한이 열린 수세대 고위 세미나에서 이 비행기의 성공연구에 대해 충분히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이것은 ‘ 새로운 세대, 지능 세대 ’ 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2014년 태평양 기전그룹의 목표는 1800괴의 지능 화괴 세사기를 출시해 전기세사기 시장화 발전을 이루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국제시장으로 추진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신세계 백화점 은 서너 선 도시 에 입주 할 계획 이다

항목 찾기 자금
|
2014/3/5 10:51:00
54

중경동력 타임쇼핑센터 6월 개업

항목 찾기 자금
|
2014/3/4 8:53:00
20

银泰商业2014年落地淄博 打造国际快时尚集合中心

항목 찾기 자금
|
2014/3/3 9:01:00
59

국제적 도시 신드롬 SM 낙호 양주 쇼핑센터 2016년 하반기 완공

항목 찾기 자금
|
2014/2/28 9:27:00
32

케이트 그룹은 앞으로 3 ~5년 동안 중국에서 100개의 쇼핑몰을 건설할 계획이다.

항목 찾기 자금
|
2014/2/26 13:12: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비즈니스 예의의 만남 예의 (첫인상이 중요하다)

비즈니스 왕래에서 만났을 때의 예의는 주의해야 한다. 앞에서 첫인상이 중요하고, 열정적인 만남 예의는 서로의 거리를 가까워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사람의 소질의 높낮음을 보여줄 수 있다.다음은 세계 의상 후드망의 작은 편승으로 인사예의에 주의해야 할 각종 디테일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