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것은 흰 치마가 휘날리는 계절이다

2008/6/28 12:15:00 16

이것은 흰 치마가 휘날리는 계절이다

이것은

도성의 하늘은 마침내 맑아지고, 한여름의 발걸음이 점점 다가오고, 길거리에도 옷자락을 걷기 시작했다.

옷장에 떠들썩한 꽃 치마를 생각해 보니 쇼윈도에서 기발한 신상품을 또 사지 말까?

아직 새 치마가 모자라지 않아요?

올 시즌 답변은 흰색 치마가 있다면 잘 활용하고, 없다면 쇼핑 리스트에 들어가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이번 여름에는 새하얗지 않은 것으로 말할 수 있다.

중국판: 옷 냄새

기자들과 함께 산길, 하남로, 도시 구석구석에 흩어져 있는 전매점, 대외무역점, 중국본토판 화이트 스커트가 전체적으로 소박하게 퍼지는 느낌: 화이트 순면, 바늘 레이스, 드레스 장식에 포인트를 준 작은 포켓무늬, 이웃집 여동생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자연감을 좋아하는 친구는 유의할 수 있다. 백의포 스커트에 가방과 인자를 붙여 푸른 바다의 모래사장에 맞추어 관광객의 기억에서 가장 아름다운 청도 인상을 정했다.

유럽 버전: 큰 여자 콤플렉스

이번 시즌 유행 화이트 드레스는 기자의 논단이 아니다. 유럽과 미국 T 대 모델들이 계속 일깨워 주지만, 전혀 주의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기자가 햇빛백화점, 파리 봄 광장 등 대상가에서 얻은 정보에 따르면 유럽과 미국 브랜드 역시 올 시즌 다양한 화이트 드레스를 선보였다.

중국의 옷의 맛과 뚜렷하게 다르게 구미 스타일의 화이트 원피스는 대체로 공식적으로 오피스 환경에 대비해 원단을 중시하는 하이테크 성분과 재단의 디테일 디자인이 대부분이다.

또한 화이트 스커트는 원피스가 아닌 화이트 세트가 더욱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구미 스타일에 맞게 한결같은 대기다.

세련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유럽과 미국 브랜드에 주의를 기울여 신경을 쓰지 않는 것처럼, 디테일에서 체형을 미화할 수 있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귀여운 물어

섬성의 큰 가게에서 한일 스타일의 옷이 적지 않은 비율을 차지했다.

파리 봄 광장에서 새로 개설한 일간 브랜드를 발견한 기자는 이 가운데 흰 치마도 눈에 띄는 시리즈다.

일본 브랜드 화이트 스커트는 어렸을 때 집에 깔았던 흰색 순면 식탁보 처럼 커다란 갈고리 레이스 로 중국판보다 더 대담한 디자인으로 치마 자락은 길지 않아 레깅스나 날씬한 팬츠를 매치해도 맛이 있다.

비교해 한국 브랜드 화이트 드레스 가격은 비싸지만 디자인에는 새로움 이 있다. 흰색 꽃봉오리 스커트는 예년과 다르고, 세련된 느낌을 추구하고 싶은 숙녀가 있다.

  • 관련 읽기

제45회 한국대종상 김수미는 전통의상을 입고 있다

뉴스 정보
|
2008/6/28 12:15:00
26

《토마토 》 의상 시리즈가 복주를 선보였다.

뉴스 정보
|
2008/6/28 12:15:00
19

영유용품 시장 잠재력이 크면 어느 개점 방식이 너에게 적합하다

뉴스 정보
|
2008/6/28 12:14:00
15

도시의 패션 OL 옷차림이 다양하다

뉴스 정보
|
2008/6/27 12:02:00
55

세계 최고의 여장 Christian Dior09 신상품의 럭셔리

뉴스 정보
|
2008/6/27 12:02:00
88
다음 문장을 읽다

웨딩드레스 촬영

웨딩드레스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