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자경림은 간섭 촉진 협상 & Nbsp; 끊임없이 양안 새로운 국면을 창립하는 것을 강조했다

2009/9/30 16:19:00 65

자경림은 방해 촉진 협상 추진이 양안 새로운 국면을 창립하는 것을 강조했다

 

9월 29일 전국 정협, 중공중앙통전부, 국무원 교포, 국무원 홍콩 마카오 주최 및 국무원이 북경인민대회당 연회청에서 연합하여 국경연회를 개최하였다.

중공중앙정치국 상위, 전국정협 주석 자경림, 중공중앙정치국 상석 시진평, 중공중앙정치국 상위, 이크강, 내외에서 온 신구 친구 40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중화인민공화국 창립 60주년을 축하한다.

전국 정협 주석인 자경림의 연설.

중신 사회가 발전하고 큰 붕이 촬영하다.


중신사 베이징 9월 29일 전국 정협 사무청, 중공중앙통전부, 국무원 홍콩 마카오 개최, 209일 밤 인민대회당 연합에서 국경연회를 개최, 중공중앙정치국 상석, 자경림, 중공중앙정치국 상석 상위, 중공중앙정치국 상위, 국가 부주석 시진핑, 중공중앙정치국 상위, 중공중앙정치국 상위, 이크강, 국무원 부총리, 해내외의 신구 사천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모여 모여 있는 중화인민공화국 창립 60주년을 경축하였다.


자경림은 초대회에서 인사했다. 그는 60년 동안 중국 공산당 단결을 이끌고 전국 각족들의 자강불식과 일왕전무쌍한 정신으로 단결하고 힘겹고 창업, 날카로운 진취를 이루기 위해 사회주의의 현대화를 실현하기 위해 모색과 완강한 투쟁을 펼치며 거세의 위대한 성과를 얻었다.


자경림은 홍콩이 조국으로 돌아온 지 이미 12년이 되었고 마카오도 조국 10주년을 앞두고 있다고 지적했다.

중앙정부와 조국 내륙의 강력한 지지하에, 두 특별행정구 정부는 홍콩과 마카오 동포의 개척 진취와 자강불식, 홍콩 마카오 경제의 번영, 사회 안정과 조화로운 국면을 유지하였다.


자경림은 양안관계의 평화 발전을 촉진하고 조국의 완전한 통일을 실현하는 것은 국내외 중화자녀들의 공통 소원이라고 강조했다.

60년 동안 중국 공산당과 중국 정부는 대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랜 노력을 기울였다.

‘ 평화통일, 일국양제 ’ 의 기본 방침을 고수하며 대만 동포를 가장 광범위하게 단결하여 어떤 ‘ 대만 ’ 분열 도모에 반대하여 양안관계는 끊임없이 앞으로 발전하고 있다.


지난 5월 이후 양안관계는 역사적 전환을 이루고 양안요원들이 왕래와 각종의 교류가 새로운 국면이 나타났고 양안관계의 평화 발전이 밝은 전망을 보이고 있다.

양안동포는 양안관계개선과 발전의 양호한 추세를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한다.


그는 앞으로 사업대정침을 관철하고 양안관계의 평화 발전의 주제를 확고히 파악하고 상호 편지를 배제하고 양안협상을 촉진하고 경제협력을 심화시켜 문화교육 교류를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안 각계 왕래를 강화하여 양안 동포가 감정 융합을 증진시키고 공동이익을 확대한다.

진심으로 대만 동포를 위해 복지를 도모하고, 태해 지역을 위해 평화를 꾀해 중화 민족의 진흥을 꾀하다.

양안동포가 단결하여 분투하면 양안관계의 평화 발전을 끊임없이 펼칠 수 있을 것이다.


자경림은 신중국의 60년 역사장권이 해외 교포와 귀교민들의 탁월한 공헌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 정부는 한결같이 인위본, 교포 서비스의 취지를 고수하고, 해외 교포와 귀교민들의 정당한 합법적 권익을 지켜 해외교포들의 장기생존과 발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국내외 중화아녀의 힘을 모아 조국의 완전한 통일과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이장춘 참석 참석 경축 신 중국 창립 60주년 대형 문예 파티

이장춘 참석 참석 경축 신 중국 창립 60주년 대형 문예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