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면직물은 면직물을 상등시켜 ‘ 살코기 ’ 를 한다

2010/10/18 14:13:00 47

면가 에 옷 이 미친 듯이 오르다


  시민진 여사는 가을 옷을 구입할 때 의외로 지난해 판매가격과 거의 같은 순면 맨투맨으로 올해 두께가 훨씬 얇아졌다.진 여사의 발견은 개안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면가 절로 상승하는 상황에서 일부 순면 가을옷은 눈에 띄게 인상되어 판매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끼쳐 소극적으로 놀기 시작했다.호리호리한 몸… 이다


시민 곤혹: 순면 맨투맨은 왜 얇아지지?


시민 진 여사곤혹그는 도시의 한 집에 자주 찾아온 옷가게에서 맨투맨 가격이 작년과 비슷한 것을 발견하고 구입할 준비를 했다.그러나 입어보는 과정에서 맨투맨 두께가 작년보다 낫다는 것을 발견했다.그녀가 원인을 물었을 때 옷가게 사장은 “면화 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지만 비브랜드 의류 업체들이 치열한 경쟁으로 가격을 올리지 못하고 ‘감료 ’로 원가 상승을 상쇄할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추복을 구입한 시민들은 진 여사와 같은 느낌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문하공상 관계자는 최근 순면 의상을 포함한 일부 순면 제품들이 얇아서 인한 소비분규가 많이 발생했다고 말했다.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이런 소비 분쟁은 크게 늘어났다.관련 논란 상품이 모두 합격 상품이기 때문에, 공상 부문은 이런 분쟁을 처리할 때도 조정할 수밖에 없다.


목화가격이 혁신하고, 면직품이 ‘살코기 ’를 놀다.


인적원가와 물가상승을 제외한 목면 가격이 높은 것은 순면 제품의 ‘ 살코기 ’ 의 주요 원인으로 알고 있다.현재 면화 거래가는 이미 2만 5000위안에 이르렀고, 작년에 비해 80% 가량 증가해 11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지난 9월 한 달 만에 면화 거래가가 월 초의 1만8만 위안 안팎에서 현재 2만5000위안 안팎으로 상승했다.의류 도매를 운영하는 원 여사는 “시장에서 잘 팔리는 순면 의상은 티셔츠, 속옷, 맨투맨 등, 제조업자는 올해 같은 의상에서 ‘두께 ’의 등급을 내놓으며 세심하게 나눈다.그동안 구입한 티셔츠, 같은 디자인의 티셔츠, 두께는 4등급으로 나뉜다. 가장 얇은 가격은 작년의 도매가격과 평균을 유지하지만, 이처럼 저직밀도의 옷은 입기 어렵다.


인터넷 경영 의상을 입은 장 여사도 동질화 경쟁이 치열한 의류 인터넷 쇼핑몰 시장에 직면해 올해 일부 판매가가 소비를 끌어들이기 위해 여전히 강력한 저가 수입수요가 있다고 말했다.이에 대해 일부 의류 업체들은 이런 고객의 수요에 극력 영합하여 작년과 같은 가격과는 달리 추복을 생산한다.


‘ 다이어트 ’ 는 방법 이 단시하여, 의논할 필요가 있다


“ 이것은 사실 가격 인상에 있어서 상점의 방법이 좀 더러운 것이다. ” 이런 방법이 비교적 은폐되었지만, 그들이 알고 보니 제조업자에게 ‘ 산계 ’ 를 느끼게 되었다.


방문 상인은 현재 소비자가 가격 인상에 민감하다고 밝혔는데, 만약 명백하게 가격을 인상하면 반드시 반감을 일으켜 이러한 상대적인 ‘ 온화함 ’ 의 원가 변화를 취하는 것은 공장의 ‘ 심려 ’ 를 알 수 있다.그러나 이 같은 방법은 논의할 만한 가치가 있지만 최소한의 정황이 부족해 소비자에 대한 오도나 숨기는 혐의가 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 이런 방법은 제품의 가격대비 하락을 초래하기 쉽지만, 공장은 단기간 내에 수익을 받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신용을 손상시키는 것 같다. ” 고 말했다.소협 관계자 지적.

  • 관련 읽기

의류 가 오르면 소매상 이 뛰어 오르고, 장사 가 뛰면 고함을 친다

시세 분석
|
2010/10/18 14:05:00
65

棉价上涨方式或将改变

시세 분석
|
2010/10/18 13:55:00
57

사치품이 더 이상 사치 & Nbsp; 소비자는 ‘ 담비 총애 ’ 의 작은 기술을 조심해야 한다

시세 분석
|
2010/10/16 23:51:00
91

성택 화학 섬유 시장 시세 동적 속보

시세 분석
|
2010/10/16 23:50:00
89

常熟(市区琴湖路及古里镇)涤丝市场一周行情点评

시세 분석
|
2010/10/16 23:49:00
95
다음 문장을 읽다

新疆采棉工严重不足影响采购进度

  据中国之声《全国新闻联播》报道, 新疆棉花今年获得大面积丰收,但部分地区采棉工严重不足,影响了采收进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