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팔절'은 민족 공연 의상을 증정한다.
삼팔 국제부녀절 전야, 중국 주성피터부르크 총영사부인 주문지는 러시아 산피터부르크 제652학교로, 학교 사생과 함께'삼팔 '축제를 축하하며 학교 예술단에 민족 공연 의상을 증정했다.
주문지는 인사에서 제652학교
여교사
여러분, 곧 올 것 축하드립니다.
삼팔
"제652학교는 세인트피터부르크가 중국어를 제1외국어로 하는 전일제 학교라고 말했다.
개교는 지금까지 중국어, 중국 역사문화를 열렬히 사랑하는 학생들을 키우고 있으며, 학교의 여교사들은 중국어교학, 중국 문화를 널리 퍼뜨리고 양국 민간교류를 추진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그녀는 중국 주성피터부르크 총영관을 대표하여 여교사들에게 경의와 감사를 표하고 학교 예술단의 멋진 공연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일부 중국을 증정했다.
민족 복장
그는 예술단의 학생들이 영내 러시아 우호 교류 공연에 초청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들은 감동적인 노래와 아름다운 춤자태로 중러 세대 우호적인 소원을 전하고 있다.
그녀는 예술단의 아이들이 중국 민족의 의상을 입고 더 많은 중국 특색을 갖춘 문예 프로그램을 연출하고 학교 중국어 교육의 수준을 충분히 과시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제652학교 총장 제리아테네코 대표학교는 주문지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그는 오랫동안 중국 주세인트피터부르크 총영관에 학교의 각 업무에 대해 대대적으로 지지해 학교의 발전을 위해 많은 실사를 했다. 이번 총영사부인은 학교 예술단에 공연 의상을 증정하여 총영관에 아이들에 대한 관심과 학교 각 작업에 대한 지원을 구현했다.
앞으로 학교는 계속 노력해서 중국어 교육 방법을 창조하고 중국어 교육 수준을 높이고, 더 많은 중국과 러시아 우의의 사자를 양성할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