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S
유럽에서는 특히 왕실과 귀족, 곰돌이는 항상 행운과 부귀의 상징이다.
스페인의 마드리드는 작은 곰돌이로 도시의 마스코트로, 곰돌이 이미지에 대한 사랑을 볼 수 있다.
귀여운 TOUS 장난꾸러기 곰곰 캐릭터, 고향에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끌었다. 이 열풍은 맹라사 (스페인)와 리르타 (스페인)가 바르셀로나로 번졌다.
TOUS 곰은 점점 세계 수백만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행운의 표지가 되고 있다.

{page ubreak}
TOUS 장난꾸러기 곰돌이의 창시자 로사 오리올토스 부인은 "신제품이 끊임없이 출시되지만 TOUS 곰곰의 지위는 움직일 수 없는 상황이다. 여전히 사랑받고 있기 때문이다.
TOUS 장난꾸러기 곰돌이가 나한텐 특별하다."
TOUS 장난꾸러기 곰 브랜드 역사: TOUS 가족은 스페인 황실에 근무해 1920년 스페인 만리사성 (Manresa)에서 처음으로 황실 이외에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계제조 작업장을 설립했다. 당시 서비스의 고객은 주로 유럽의 명류 귀족으로, 이는 TOUS 브랜드의 전신이다.

{page ubreak}
1950년까지 샐바도어 토us와 아내 로사 오리스 토스는 현대설계 수법을 전통적인 TOUS 제품에 담아 고객 한 사람에게 특제 장식품을 설계했다.
1985년 TOUS 부인 Rosa Oriol Tous 는 월드투어에서 쇼윈도에서 놓인 테디곰은 영감을 얻고 나서 TOUS 로고 곰돌이가 됐다.
TOUS 회사의 창의적인 대가로 로사 오리올토스 부인은 "모든 사람이 즐겁고 햇빛과 자신감을 느끼게 하는 것이 TOUS 가 변함없는 디자인 이념이다"고 말했다.
TOUS 장난꾸러기 곰 이미지가 탄생할 때부터 TOUS 는 패션화, 대중화, TOUS 보석 액세서리의 이념은 모든 여자들에게 보석을 달고 가장 패션이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page ubreak}
TOUS 가 심플하면서도 새로운 디자인 이념이 패션계에 영향을 미쳤고, 지금까지 200간 TOUS 매장이 세계 각지에 널리 퍼져 있으며, 2006년 TOUS 는 유럽의 아이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TOUS 는 유럽과 미국 뿐만 아니라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홍콩 등 아시아 지역에는 이미 전문점이 있다.

{page ubreak}
일본, 한국, TOUS 는 이미 대중이 잘 아는 일선 브랜드, 많은 인기 영화배우, 가수에게서 탑스의 종적을 찾을 수 있다.
'풀하우스'에서 송혜교는 곰돌이 귀걸이와 목걸이를 달고'곰돌이 세 마리'를 부르며'궁'의 태자비가 착용한 곰귀걸이,'나는 김삼순'의 곰돌이 인형, 이영애는 화장품 광고도 사랑스러운 TOUS 곰을 선택했다.
곰돌이 형상이 사람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다.
TOUS 의 모든 제품은 사랑과 부드럽고 현대적인 미감에 뒤섞인 예술품, TOUS 브랜드 철학인 Just Like You!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