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의 마수를 위해 웃어도 많은 사람들이 혼신의 수를 다하였다.
Anna Wintour, 1949년 11월 런던에서 태어났고,'보게스 '
잡지
미국 판본은 영화'PRADA 의 악마'(패션의 여마)의 원형이다.
1988년부터 이 캐릭터를 맡은 20여 년 동안 패션계에서 강세를 확립해 트렌드와 신근 디자이너 를 부양하는 수작이 됐다.
영국 《 위보 》 는 그녀를 뉴욕의 비공식 시장이라고 부른다.
그녀는 연봉이 2백만 달러이며, 또한 많은 복지를 누리고 있으며, 어용의 벤츠 승용차, 5만 달러의 의류비, 파리에 가는 많은 복지를 누리고 있다
패션주
호텔 코코아
샤넬
스위트룸 (Coco Chanel Suite);Anna Wintour Grewnhouse)에서 투윈하우스 그룹에서 160만 달러의 면이대출 등을 제공했다.
Anna Wintour 는 중학교를 졸업한 적도 없고 고등 대학교에 진학한 적이 없다.
그녀는 16세에 학교를 그만두고 이 직업에 대한 짙은 관심과 개인의 노력으로 오늘의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그녀의 부모는 모두 명교를 졸업한 고재생이며, 두 사람은 유명한 검교 대학교에서 서로 사랑했다.
1970년 Anna Wintour 는 아버지의 도움으로 본격적으로 패션 생활을 시작했다. 런던'하퍼스 &Queen '잡지사에서 편집 작업을 맡았다.
6년 만에 뉴욕에 와서 패션잡지'하퍼'sBazaar'에 가맹한 패션 편집을 맡았다.
머지않아 Anna 윈턴은'뉴욕 '잡지 고급편집으로, 패션과 생활방식을 책임진다.
1983년 Anna Wintour 가 미국판'보게스 '잡지에서 창의총감을 맡았다.
3년 후 영국판'보게스'의 창립은 고향의 런던, Anna Wintour 가 총편집 직위를 2년 동안 보내며 패션계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사실상 그녀의 생애의 조기, Anna Wintour 는 이미 눈길을 끈다.
그러나 Anna Wintour 영국의 행보는 처음에는 울퉁불퉁한 여정이다.
런던 패션권은 안나 직위 승진에 대한 질투와 원독이 충만되고, 이는 Anna Wintour 가 미국에서 온 것뿐만 아니라, 안나화 부패를 두려워하는 신기한 탁월한 재능을 갖고 있어, 안나를 따라오는 디자인 신인이 늘고 있다.
런던의 불우호에 맞서 안나는 침묵을 선택했다.
그는 문제의 투철한 분석력과 순간적으로 사물의 핵심 본질을 잡은 천재는 인상을 남겼다.
1988년, 39세 Anna 윈턴은 다시 미국에 돌아와 미국 버전'보게스 '편집 (Liz Tilberis 가 영국'보게스' 잡지의 편집 직위를 재임했다.
이에 따라 Anna Wintour 는 미국'보게스'를 패션계 톱미디어로 만들었다.
Anna Wintour 가 잡지에 가져온 것은 탁월한 명성뿐만 아니라 잡지의 발행량과 광고액이 급격히 높아져 재산이 부유해지고 있다.
Anna Wintour 는 패션 잡지가 올림픽 산 위에 있는 신단을 내려갔다. 결국 수대 위에서 빛나는 패션패션을 진실로 바꾸는 지폐를 추진할 줄 알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