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귀교 소비 철이 이미 개막되었는데, 미국 소비 시장이 이로부터 회복될 수 있을지

2012/7/4 22:08:00 14

의류브랜드창출

 

미국

브랜드

소매상들에게 귀교 시즌

창수

기대할 만하다.

미국 경제 회복의 길이 불투명한 특정 전제에서도 소매상들은 긴 쇼핑 리스트를 들고 싶어 한다.

복장

신발 등 신학년필수품인 미국 학부모가 잇따라 왔다.


매년 6월 말, 7월 초, 미국의 소매상은 환심을 다해 귀교 소비 시즌을 맞이하는 것이 서양인들의 눈에는 크리스마스와 새해에 버금가는'쇼핑'의 날을 보내고 있다.

올해 미국 경제는 ‘ 방안에 갇힌 코끼리 ’ 로 형용됐을 때 취업률, 소비자 자신감지수 등 장량은 이미 전면적으로 전면적으로 소비시장 기조를 직관적으로 반영할 수 없을 것 같다.

그러자 대중의 시선은 다시 개막된 귀교 소비기에 초점을 맞았다.

한동안 한동안 한동안 미국 소비시장이 돌아갈 수 있을까? 미국 사업가들은 또 어떤 새로운 전략을 쏟아내며 소비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아마도 우리는 새로운 시즌 복귀 소비에서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쇼핑 의 우세 가 낫다


미국 브랜드 및 소매상들에게 귀교 시즌의 창수는 기대된다.

매년 6월 말부터 8월 중순까지 대학생을 포함한 미국 전체 학생들은 690억 달러에 가까운 소비액을 창출할 수 있다.

반면 소매상들의 기대는 커다란 시장 용량뿐만 아니라 겨울방학 다음으로 두 번째 소비 성수기가 다가오면 소비자들은 쇼핑 필수 사명감을 낳는다.

그래서 미국 경제회복의 길이 불투명한 특정 전제 아래 소매상들은 눈을 크게 뜨고 긴 쇼핑 리스트를 들고 의상, 신발 등 신학년필수품을 구매할 예정인 미국 학부모들이 잇따라 몰려 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미국 소매상협회 (NRF)에 따르면 2011년 동기, 미국 학생들이 1인당 603달러를 환교에 쓰는 각종 지출에 따르면, 예를 들어 의류, 신발 및 전자 설비를 구입하는 것.

반면 지난 1년 동안 유럽 부채 위기가 만연하고 소비자 지출 하락, 실업률이 지속적으로 높은 기업을 비롯해 여러 가지 불리한 요소들이 겹겹이 미국 경제성장의 인후를 막았다.

이 같은 저조한 시장 전주 회주는 이번 시즌의 귀교 소비 고조에 지치는가? 지난 6월, NRF 연합 빅시트 (IGsight)가 새 시즌 소비자 조사를 실시했다.

이 보고서는 학령 아동 80.4%와 학부모가 현재 경제 상황이 그들의 지출 계획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이는 전교 소비 기간의 86.1%, 대학생 쇼핑몰 중에는 79.8%의 대학생 및 가구가 경제적 감소를 초래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는 지난해보다 크게 변화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수치를 보면 소비자들은 이번 귀교 소비계 지출을 대폭 삭감할 계획은 없지만 NRF 의 다른 연구 결과에 따르면 현재 경제 형세는 확실히 미국 소비자의 쇼핑 방식과 소비 습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보고서는 인터넷 쇼핑몰이 소비자들에게 지출을 절약하고 편리한 기회를 제공해 올 시즌 홈쇼핑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31%의 학생 소비자들은 실체점 가격을 온라인 상점 가격과 비교해 전년보다 29.8%에 비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7%에 가까운 학생들은 인터넷 소비를 더 많이 선택해 지난해 15.3%보다 소폭 상승했다고 밝혔다.


학생들과 밀접한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경제가 그들의 생활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찾기 어렵지 않다.

14.3%의 학생은 경제적 문제로, 그들은 과외 활동을 삭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10.2%보다 높았다.

현재 미국 대학생은 중고서 2 /5의 대학생을 공유하고 싶다는 데 익숙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학생과 그 가정의 인터넷 쇼핑 행위가 갈수록 보편화되고 있으며, 이들도 쿠폰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어린이 의 의견 이 주도적 이다


미국 청소년의 마음속에 인터넷 쇼핑을 하는 것이 점점 확고해지고 있는 것은 가정 소비에서 아이들이 종종 신생사물을 가장 빨리 받아들이기 때문이다.

BCG (보스턴 컨설팅 회사)의 최근 한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신생 사물에 대한 궁금증은 청소년이 신제품 또는 새로운 소비 패턴을 가정에 가져온'영혼 인물'을 결정했다.


청소년 소비자 말권의 증가는 가정의 소비 모델뿐만 아니라, 점점 많아지는 소매상들이 쇼핑 시즌을 찾는 동안 아이들이 브랜드의 선택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BCG 의 조사 연구 보고서는 응답자의 55%가 의상과 신발류 등을 선택할 때 아이들의 의견이 매우 중요하고 나이가 많은 아이들은 부모를 위해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다른 흥미로운 현상은 호주머니가 바짝 달라붙는 상황에서 아이들은 종종 성인 소비의 구동자로,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는 기호로 구매하는 제품도 집의 성인에게 사용된다.


부모에 비하면 현재 미국 청소년 소비자들이 더 강한 독립성과 인지도를 갖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텔레비전과 인터넷의 영향을 받은 이유다.

20년 전 텔레비전 프로그램은 시간의 제한을 받고 종류도 단일하다.

현재 아이들이 집에 앉아 500개 채널 이상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언어의 전천후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다.

한 학부모는 "우리가 아이였을 때, 그들의 1 /10에 미치지 못했다"고 말했다.


비디오 광고가 대량으로 심어져 있다.


소비자들은 귀교 상품의 쇼핑 습관에 변화가 있었고, 이 기간에 판매를 높이는 소매상도 더 요구했다. 청소년 소비자의 선호와 수요를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쇼핑 모드의 편향에 따라 홍보 전략을 바꾸는 것이다.


귀교 소비 시즌 온라인 쇼핑 기회를 잡기 위해 상인들은 인터넷 매장을 내놓을 뿐만 아니라 일부 광고 예산을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투입했다.

온라인 동영상 광고는 최대한 빠른 속도로 소매상과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이미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루트로 떠올랐다.

일부 소매상들은 귀교 시즌 기간에 각 사이트의 스포츠 프로그램에서 동영상 광고를 심었다.

그들은 비교적 낮은 투입으로 광고 효과를 확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사업가들은 이 귀교 소비기에 소비자들도 실체점에서 쇼핑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비용 예산을 항상 고려하고 있다.

이에 따라 소매상은 제품 가격을 홍보 중점으로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알려 주기 위해 이 특수한 시기에 상인들도 소비자들의 예산을 고려하고 있다.

예를 들어 J.C.Penney 회사의 많은 광고에는 ‘스마트 할인 찾기 ’라는 메시지가 포함돼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 적은 돈을 쓰기 위해 더 값비싼 물건을 사기 위해서다.


소매상과 브랜드도 귀교 소비 시즌의 주역은 부모뿐만 아니라 청소년이 된다.

J.C.Penney 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디자인해 청소년들이 휴대폰 앱에서 무작위 의상 혼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미리 보기, 혼합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다른 상인들은 광고에서 명인 효과를 충분히 발휘해 젊은 소비자를 진정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사업가들은 소비자가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정보만 뇌리에 들어서게 돼 가게 내의 유량을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본다.

  • 관련 읽기

온주의 올해 대외무역의 총체는 양호하다

재경 요문
|
2012/7/4 21:50:00
13

남경 구성 의류 기업이 곤경에 처하다

재경 요문
|
2012/7/4 19:33:00
18

상해 제 17 면 방직 총공장 은 상해 국제 패션 센터 로 변신 하였다

재경 요문
|
2012/7/4 19:12:00
41

올림픽: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쟁의 병가들이 필사적인 땅

재경 요문
|
2012/7/4 18:10:00
33

심양 중 항소탄소 섬유 프로젝트 1기 공정 탄섬 차원 생산선 정식 출산

재경 요문
|
2012/7/4 17:13: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티쇼 점프 팬츠에 매치하여 긴 다리 가벼운 숙녀도 스타일리시한다.

2012년 여름이 다가왔으니 어디서든 한 점프슈트는 휴일 같은 가벼운 느낌을 줄 수 있다.작은 편성과 함께 점프팬츠와 코디 기교를 배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