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다스, T-MAC1 복각판 발표, 영원한 메디를 바라보다

2012/7/23 9:27:00 325

아디다스물류메디운동화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NBA에 입단한 날부터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이 고등학생이 하늘을 찌를 운명이라고 사람들은 인정했다.매디가 성장하고 성숙함에 따라 그에 대한 전설이 하나 둘씩 전해지고 추억이 된다.아디다스 T-MAC 시리즈도 이런 전설적인 이야기와 함께 꽃을 피우며 한 세대 농구팬들의 성장을 함께했다.이제 전설의 근원인 T-Mac 1은 시간이 흐르는 동안 고전이 되었다.10년이 모여 흩어지고 세월이 이미 지나갔지만 그 특립독행의 1은 여전히 축구팬들의 기억력에서 빛나고있다.메디 1, 재복각, 이유가 더 필요해?


 



2002년 매디는 매직팀에서 분투하며 농구 인생의 정점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매디는 상징적인 맥식 건발, 칼처럼 날카로운 돌파, 때로는 벼락, 때로는 흩날리는 덩크슛으로 팬들에게 자신의 천재성을 증명하고 있다.그해 1월, 아디다스는 떠오르는 이 스타를 위해 첫 전속서명전투화 T-MAC1을 출시했는데 그 휘황한 시대에 메디의 기세를 막을수 없는 왕의 기세에 배합하여 천재에 속하는 이 전투화는 수많은 롱구애호가들의 열광적인 추앙을 받았다.T-MAC1 전투화는 외형이 정정하다.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마치 매디의 눈을 꿰뚫어 볼 수 있는 것 같다. 이 구장 왕의 마음속으로 직행한다. 그의 고집불통, 강경한 성격, 그리고 바구니에 열광하는 그의 정복 욕망.10년이 지난 지금, 아디다스는 당시 메디의 눈부신 전적을 목격한 이 클래식 부츠를 복각하여 메디의 전성기 시절 소속팀 매직팀의 블루블랙 클래식 배색 모델을 다시 내놓았다.아디다스와 메디의 인연은 오래될수록 사람을 취하게 한다. 이 휘황찬란한 장은 아디다스의 것이다농구화이 농구 천재에게 보내는 최고의 경의.



T-MAC1 복각판은 의심할 여지 없이 2002년 고전작의 독특한 외관 디자인과 강력한 사용 성능을 전승했다. 전투화의 외관 디자인에서 T-MAC 1 복각판 신발 헤드는 아디다스 고전의"슈퍼스타"개념을 채택했다. 사각형의 조개 모양은 짙은 향수를 발산한다. 신발 양쪽의 오목한"삼줄무늬"입체 디자인은 신발의 입체감을 향상시켰다.복고에서 패션을 잃지 않다.바깥쪽 굽에는 메디가 가장 좋아하는 번호"1"이 수놓아져 있어 보는 사람마다 메디의 절정의 휘황찬란함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과학기술운용으로 볼 때 T-MAC 1 복각판은 당년의 가장 고전적인 adiPRENE + Torsion System 조합을 재현하여 초강력 안정성과 실용성을 가져다주었는데 이는 여전히 롱구애호가들이 구장에서 제멋대로 질주하는 두가지 선택이다.그리고 인자형의 큰 밑무늬 디자인은 그라운드의 급속한 운동에 가장 큰 견인력을 제공하여 각 기술 동작이 모두 조화롭고 유창하게 할 수 있게 하며, 당신이 모든 갑작스러운 변향 운동에 침착하게 직면할 수 있게 하고, 격렬한 경기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게 한다. 마치 2002년 매직팀의 매디와 같다.


T-MAC 1은 한 세대의 농구 천재 매디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성공적으로 복각되었다. 많은 농구 광신자들이 소장하고 있는 그리움의 고통을 분명히 해소했다. adidas T-MAC 시리즈는 흡사 현재 Sneaker 문화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거나 부족한 부분이 되었다.그리고 아디다스와 메디에 관한 T-MAC 이야기는 계속되고 있다. 농구를 사랑하는 당신은 반드시 그 멋에 매료되어 손에서 놓지 않고 읽을 것이다.

  • 관련 읽기

스니커즈의 색다른 패션, 나의 올림픽은 다르다

운동화
|
2012/7/20 8:04:00
196

아디다스가 고풍을 회복하고 매치의 정제 슈즈는 균열 원소를 감는다

운동화
|
2012/7/11 11:28:00
77

신발 전생 이생 축구화

운동화
|
2012/7/5 16:14:00
106

귀인조 체육은 ‘ 권전 ’ 으로 주식 모집 설명이 사실하지 않다

운동화
|
2012/7/3 9:36:00
60

음보 항주 전장 다시 철수 운동화 브랜드 처지가 처량하다

운동화
|
2012/6/27 9:40:00
120
다음 문장을 읽다

혼합해도 장단과 아름다움은 여전히 법대로 할 수 있다

보들보들한 시폰, 경질의 낡은 데님, 겉의 긴 블라우스를 드러내거나 스트랩 롱 스커트를 습격하는 것이 어떤 것이 당신의 가장 사랑일까. 작은 편과 함께 혼합 법칙을 살펴보자. 여름 사탕을 새삼 느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