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패션 디자인 재자 장장장달
‘p style =‘text -align:center '' (# img src ='% align =‘center ’ border =‘0 '% <
>'p `p `
‘화미 ’ ‘현란하다 ’ ‘부귀 ’ ‘옹용 ’이라는 단어로 ‘a href = ‘http: wwww.sjfzecom.com /pioneer ’를 통해 ‘옹용 ’을 표현하는 장장장다는 뜻으로 ‘신사 ’를 부여하는 작품이 돋보인다.
어떤 디자이너가 없는 작품은 이런 개념적인 단어로 대충 묘사해야 한다.
국제적인 패션 글쓴이는 보통 뉴스의 언어로 디자이너가 사용하는 모든 설계 수법과 이 수법이 표현한 디자인 스타일과 사상을 생동적으로 묘사한다.
장장장씨는 본인의 과장된 언론에 대한 논조는 시종 무표정하다.
바로 < p >
‘p ’은 국제화의 전문 평론방식으로 그의 일관된 디자인 스타일을 묘사한다면 대체로 대체로 대체로 대체로 < < < < 의 < p >
‘p ’은 조형상 장장장다가 가장 잘하는 것은 직접 디자인작품에서 가장 강력한 표현 수법: 가장 흔한 것은 흑백선과 색채의 형태로 그의 2000년 이래 작품에서 대체로 장식된 수법으로 바지에 등장하고, 소량작품에서도 가로로 가로세로 나와 있다. 윗옷에 등장할 때 선 절삭 디자인은 대부분 수준과 수직 리듬을 깨는 사선이다.
이 선 은 여러 가지 다른 기술 으로 구성 된 것 을 예를 들면 구슬 자수 가 있고 줄 틈 이 있 고 실 이 있 는 원단 자체 의 색 간격 라인 패턴 을 장식 을 하 고 장식 틈 이 있다....
이런 풍부한 수법은 단지 작품에서 선을 강화하기 위한 언어이다.
바로 < p >
‘p ’은 2002년에 이르렀지만 장장장다의 작품은 구조에 비해 비교적 복잡한 부분이 많기 때문에 사용하는 원단 종류가 더 풍부해 비교적 많은 곳에서 피초들을 응용해 디자인작품도 상대적으로 침착하게 되었다.
색상 면에서 2000년의 작품을 비교해 보면 더욱 순수하고 장관이다.
온라인의 응용상, 그는 더욱 많은 곡선을 응용했다.
예컨대 연잎 가장자리에 겹겹이 겹친 등롱소매와 겹친 산봉우리의 < a http / / / xm.sjfzm.com > 등롱 치마 < < < a a > 는 그가 2003년 < 사막수 > 의 중요한 형식이다.
바로 < p >
‘p ’은 2004년 자금성 주제의 시리즈 중에서 직선과 곡선으로 경쾌한 조합으로 구성되기 시작했지만, 인센스 원천은 궁정 건축이 비교적 웅장한 스타일링이지만, 그가 상대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공예에서 비교적 다양한 면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청화자기의 패턴을 실크로 날염해 표현해 갤러리의 기둥을 꿰매는 내용은 공예와 원단을 재조해 준다.
또한 스타일에 현대적인 분위기를 더한 7부 바지를 많이 사용했다.
2000년 그 쇼에서 자주 사용하는 직통 팬츠의 디자인과는 뚜렷한 반전이 있었다.
바로 < p >
‘p ’과 그가 디자인의 주제를 표현하는 것은 매우 발산적인 사고다. 예를 들어 2004년 자금성 테마 시리즈 중 그는 황성 심궁의 건축 내외에서 찾아볼 뿐만 아니라 어떤 상상력을 발휘해 필름의 모양을 더해 옷에 얽매여 역사적 기록성을 표현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 (# img src ='% align =‘center ’ border ='0 <
의 총계로는 2000년 이후 장장장달의 시리즈 주제가 돋보이며 컬러응용이 패션 감각을 뽐냈고, 그는 라인의 응용 면에서 매우 유력하고 유력하다.
바로 < p >
‘p ’은 장가다가 매우 잘 쓰는 색조와 빨간 계열로, 이 두 톤의 톤을 제외하면 그는 흑백 톤과 황갈색 톤을 잘 사용한다.
이런 색조들은 그의 중국 그림 작품에서 쓰이는 색조가 약간 잘 어울린다.
바로 < p >
‘p ’은 중국인의 전통 사상을 가지고 그의 용성 습관을 평가한다면, 그것은 음양의 법칙을 받아들여 5행의 법칙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장장장씨는 2005년 패션주 디자인 작품을 평가할 때 "'서쌍판'은 예전의 기름기가 많이 빠졌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예년 동안 장장다의 작품과 마찬가지로 오늘 ‘a http:sx.sjfzm.com ’ 시리즈 ‘서쌍나사 시리즈 ’를 통해 ‘미트미트 ’를 표현하고 있다. 특정 시간공의 풍토는 상대적으로 줄어들기 때문에 작품은 장력과 자유롭게 수용되며 동진에 가깝다.
바로 < p >
은 그의 작품에서 사치미와 화려하게 침전된 소박한 풍경을 볼 수 있다. 첩첩첩한 산맥과 두절사행의 계수와 특색 건축, 소박한 민풍을 볼 수 있다. 일찍이 일어난 역사, 굉장한 전쟁, 혹은 일대명군의 정적, 그리고 평범한 사람들이 지나간 청춘의 세월과 소홀한 세월을 볼 수 있다. 아마도 웅장한 우주를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
바로 < p >
은 디자이너가 다이아몬드 하나로 그의 면마다 정교하게 연마조합을 방사할 수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디자이너가 가장 이상화, 최본색, 가장 효과적인 면이다.
바로 < p >
‘p ’의 수많은 플래시 모서리 는 디자이너 가 평생을 수행할 시간인데, 이것은 일종의 규칙이다.
이런 규칙을 알고, 이런 규칙을 알고, 이런 규칙에 따라 탐구해야 길을 잘못 걷지 않는다.
바로 < p >
은 장장장다의 작업실로 와서 제기한 첫 번째 문제는 그의 이력서를 둘러싼 궤적, 한 사람의 궤적, 승재는 한 시대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자연생태의 정신적 원소 — 본원 Gretton 녹색 브랜드 발표회 개최
- 수장 방송 | 충돌감 으로 의상 을 더 재밌게 하는 은그베 털 2019 가을 겨울'내 형 나 플라스틱 '발표회 가 열렸다
- 수장 방송 | 보호환경은 너부터 —— 막말 ·소광 손김나 개인 작품 발표회
- 중경 | CIFW 2019:국제 메이크업 마스터. - 모고평 메이크업 아트미학 살롱.
- 중경 | CIFW 2019:경의 비유미 '류웨이 퍼포먼스 쇼
- 중경 | CIFW2019:패션 문명 •품질 생활 "-패션 중국 (충칭) 정상회담
- 수장 방송 | 디자인 과 공예 를 일체 의 시각 성연 인 풍상 경진 의 2019 백강 청년 패션 디자이너
- 수장 방송 | 환경보호 T 대에 옮기는 ANDREA CREWS S20:MOMENTUM 발표회를 개최합니다.
- 조류 풍향표 | 'SHOW ME THE ME MEY 'X Adidas 전신 연명 시리즈 사진이 공개됐다!
- 전문가 시평 | 기본 면의 이공은 폴리에스테르 롱사 시세가 편약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