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시대 》 양멱 의상쇼는 사람을 울게 한다
지금 < 'ublank' htttttp: < < 미곡하다.
바로 < p >
'텐센트와 환서세기영화가 공동 출품, 양멱이 처음으로 프로듀서와 주연을 맡은 청춘 아이돌'마이크로시대 '어제 (21일)가 텐센트영상을 공식 방송했다.
이날 밤 22:30분까지 1집 정편화에 해당하는 방송량은 3410만 명에 달하며 기세가 대단하다.
바로 < p >
'p '첫 방송 중 한 무리의 고기가 차례로 등장해 네티즌의 호평을 받았다.
하지만 첫 방송의 내용은 기본적으로 뒤의 스탠드를 깔고, 인물을 만드는 것으로, 양멱, 여문악 (웨이보)을 비롯해 대중의 극은 모두 평균, 양멱은 24분까지 진용을 드러내고, 심지어 고위광이라는 상대극도 몇 차례도 없었다. 시청자들은 급급해, 필필필을 부르는 대기자들이 빨리 등장했다.
바로 < p >
'strong '' 제작이 최적호에 맞아 양미의 의상쇼가'미울음'을 대표님 대표님 대표님'사전rong '-'의''
‘p ’은 제작이 미흡해서 화면이 부각되지 않아 국산아이돌 드라마는 늘 ‘ 짝퉁 ’ ‘ 촌티 ’ 라는 기호로 꼽힌다.
‘마이크로시대 ’는 방송 직전 ‘괴짜 ’에 빠지는 팬들도 적지 않다.
그러나 첫 회로 보면 창작진은 장면을 선택해 화복화도의 디자인에 착실하게 정교하고 환상적인 장면을 통해 극의 질감과 패션의 분위기를 돋보이며 색채가 화려하고 청춘의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앞서 드라마 측은 거액의 자금을 소모하여 미술 장경을 만들어 놓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지금은 보기에 조금도 소홀하지 않다.
바로 < p >
은 프로듀서인 양멱은 <업계 양심 >을 칭찬하는 누리꾼들이 많다. “양제는 타당한 비주얼 + 업계 양심 + 화면질감, 의상이 최고다. 국산패션드라마는 최고다! 대멱 하공부야!”라고 네티즌은 “양멱 프로듀서인, 국산 아이돌 드라마의 양심프로듀서다 ”고 전했다.
더욱이 눈에 띄는 네티즌은 아스턴 마틴의 한정 Virage 용판 GT 스포츠카를 발견했다. "그야말로 참호에 이르는 국산극!"
‘p ’은 물론 이 드라마의 스타일링도 매우 화려하고, 이 드라마는 N 다국적 패션 브랜드와 심도 있게 호흡을 맞췄다.
첫회에서 양멱, 초우우, 디리핫바, 이계예 등 미녀의 스타일링이 네티즌을 호호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캐주얼, 섹시한 양기, 감미롭고 상큼하고 상큼하고 상큼하고, 일한과, 유럽과 등 다양한 스타일의 중국옷을 한눈에 띄게 만들었다.
특히 양멱은 오프닝부터 거의 10벌의 의상을 갈아입었다. “이미 로이미에게 울었다! 각종 스타일링이 자유자재로 바뀌었다!.”
‘strong `의 첫 정보량 대네티즌 예측 감정선 복잡 `
붉은 여자 스타 로이 상해로 돌아가 광고를 찍는다는 것을 발견한 광고주들이 대학의 첫사랑 남자친구 응동이라는 것을 발견한 뒤, 그 감정은 아직 급하게 불타오르지 않았던 것 같다. Kiss Game, 박한대 대학생 한 무리의 감정관계에 변화하기 시작했고, 서민 교화만가들이 겨울에 빠져들었고, 호문 임성 공주 오안퍼는 더욱 철두에 응해야 한다.
이와 함께 적남 한한정은 만가를 짝사랑했으나 만가의 사당 강웨이는 한정일과 짝사랑, 복잡한 다각연의 시작이 시작됐다.
이와 함께 한정한 작은 외삼촌 여문악이 상하이에 오니 수수께끼와 같은 남자는 또 외로운 얼굴이다.
'a href ='//www.sjfzxm.com `의 미트시대 (미쓰에이)는 이미'미쓰에이'의 또 하나의 수수께끼를 던져 놓았다.
{page break} < < >
‘p ’은 여러 인물이 차례로 등장하는데, 각각의 감정선이 교차하면서 평행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극은 뛰지 않고 뛰지 않지만, 리듬이 상당히 빠듯한데, 화장실에 가면 오늘밤인지 모르겠다.
정보량이 커서 시청자들은 이후 복잡한 감정선이 있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크웨이웨이와 감정적 갈등이 있는 김범 (웨이보)은 아직 등장하지 않았고, 점점 더 많은 인물이 합류하면서 감정관계도 다시 세울 것으로 예상하고 새로운 국면을 선보였다.
한편, 응동 재로의 이곳 감정이 좌절되고, 수상은 발리 섬에 초대해 누리꾼들의 분노를 자아냈다. "이 겨울은 도대체 몇 뜻인지, 로의도 좋아하고 약만 가량!"
‘p ’은 연인 6쌍의 러브스토리를 주로 그렸지만, 현재 등장한 인물극은 상대적으로 평균적이며 어떤 감정선을 중심으로 벌이지 않았다.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as.aas'를 직호했다.'양멱 은'미트미스트'가 24분까지 확인됐다. 양은 "대멱 씬이 적네요. 조금 더 많네요."
주필창의 팬들은 좌엽이 날아가는 등 급기야 급급기야, “나는 대기자가 몇 회만에 나타날 수 있지, 뇌잔분 등이 안타까워졌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시청자들은 큰 카페들이 극중 간장을 칠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이들은 모두 주연을 맡았고, 모두가 풍부한 분량을 가지고 있으며, 오늘 방송 2회에서 여문악의 이야기가 전면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며, 양미의 첫사랑의 수수께끼가 포착된다.
바로 < p >
'스낵'이'스낵'이 짠 비주얼 대박디핫 위광이 너무 경염하기 때문에 '<스봇 >이 바로
<장운룡, 초우우, 디리열바, 고위광, 이계예, 양성성 등 한 표의'작은 고기'가 개편 3분 내에서 연이어 등장해 비주얼이 순간 터졌다.
고웨이광, 디리열바, 장운룡은'고검기담'으로 인기를 끌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프터스 사매에 비해 수수한 사복에 디리핫바의 현대의상이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긴 곱슬머리에 머리핀을 더해 양기 만화, 달콤함이 바비인형 같다.
이 호문 공주 역을 맡아 디리열바는 그녀의 츤데레 모습과 교태를 또렷하게 그려냈다.
바로 < p >
'p'은 고위광이 전복된 데다 수염이 잡아당기는 아저씨가 아니라 쿨하게 잘생긴 만인이 잘난 척척해 늘 정장 필은 엘리트 남자의 이미지로 등장하고 시종일관 차가운 표정이지만 위화감이 전혀 없다.
이에 누리꾼들은 “응동이 잘생겼다! 첫회를 보고 나니 ‘대중남신 ’이 윤천잔 아저씨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운룡이 연기한 교초는 더욱 깜찍해 보이는데, 아주 영리하게 보이지만, 천한 장난으로 멈출 수가 없었다.
팬들은 "모충들, 다 보고 나니 벌레가 정말 장난이 아니오.
너 정말'귀천'이야!'
- 관련 읽기
- | 2008413462
- | 20084134549
- | 20084134538
- | 20084134526
- | 20084134515
- | 2008413455
- | 20084134455
- | 2008413445
- | 2008413427
- | 2008413417
- '유전자'는 브라질과 청두를 신발 업계의 혼연성 으로 만들었다
- 패셔니스타는 여름날 멋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 이후 월드컵 시대: 브라질은 제3세계 구두업 대국이다
- 보보고그룹 투하 10억 건물류 센터
- 색다른 브라질 신발이 너의 시선을 크게 빛냈다
- 하운룡, PK, 아줌마자랑, 춤기. D2C 공익행동.
- 상해 의 첫 권력 리스트 는 41 건의 권력 사항 에 포함된다
- 삼포그룹은 신거리 가장 큰 백화점을 만들 예정이다.
- 파크바틸: NBA 피크 스타팀과 중국 남자 농구 스타팀이 자선을 위해 싸웠다
- 고미 룩 이 가장 흡정 한 여름 거리 가 가장 눈부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