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트 화폐 는 미친 추돌 을 당하거나 자금 을 피해 도망갈 지름길 으로 삼는다

2016/6/1 22:09:00 21

비트 코인

중국에서는 볶을 수 있는 물건이라면 언제든지 미칠 수 있다. 작년 상반기에 주식을 뺏고, 올해 많은 도시가 집을 빼앗고 상품선물 등을 빼앗는 등, 중국 투자자들의 경우, 이것만 뺏으면 돈을 빼앗는 것이기 때문에 미치지 않을 것이다.

중국 투자자들의 특성뿐만 아니라 국내 시장에 수십조 자금이 몰려다니기 때문이다.

이들 자금은 국내 시장에서 모두 미칠 수 있는 목표를 추적하고 있다.

국내 상품 선물 도박은 아직 완료되지 않았고, 비트머니는 국내 자금을 빼앗는 또 다른 목표가 됐다.

최근 미국 연방준비가 예기치 상승하면서 달러 강세는 또 국제 시장의 초점이 되었다.

달러의 강세는 아시아 화폐가 가장 큰 영향을 받았고 아시아 화폐의 전면 평가 하락을 초래하고, 인민폐도 예외가 아니다.

예륜 미국 연방주 의장은 지난달 금요일에 경제와 취업시장이 지속적으로 강화된다면, 미연축은 미래 수월에 이자를 늘리는 것이 적합하다고 말했다.

예륜은 어떤 회의에서 이자를 올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연설은 미련을 다시 채택할 수 있는 정책행동에 접근할 예상을 높이고 있다.

예륜의 연설이 달러화 환율 지수를 급격히 상승시켰다. 이는 몇 달 동안 인민폐가 또 하락하면서 어제 인민폐의 하락치도 5년 만에 최저치였고, 비트코인 (비트코인)도 즉각 급등했다.

비트머니는 5개월간 횡단보도를 한 뒤 최근 며칠간 허공에 뛰어올라 최근 2년 새 최고를 기록했다.

월스트리트 견문보도에 따르면 OKCOIN 자료에 따르면 비터코드는 이미 3교역일간 급등 28일 비트머니 가격이 한때 약 599달러, 약 3, 920위안, 전일 매매매일보다 10%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보도에 따르면 비트머니의 미친 상승 시세는 지난 금요일 (27일)부터 시작돼 3개 거래일 연속 상승 후 지난주 누적 상승폭이 32%로, 2013년 11월 비트레이트 거품 파멸 이후 최대 주간 상승폭이라고 한다.

600달러에 육박하며 2014년 7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비트레이트 뉴스 사이트 크리스토코인

기술 분석

비트레이트 가격이 500달러로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

몇 시간 만에 비트머니의 가격이 곧 500달러를 돌파했다.

그러나 5월 29일 저녁 비트머니는 600달러에서 하락해 526달러 가까이 떨어졌다.

이번

비트 화폐

갑작스런 상승으로 달러의 강세 위안화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위안화의 평가 하락세로 국내 투자자들이 위안화의 자산을 투매하기 시작하여 비트레이켓을 추격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시장인들의 추정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 시장이 유통되고 있는 비트코 시가는 약 80억 달러에 이른다.

국내적

투자자

비트머니 시장은 이런 큰 용량도 자산 선택의 한 방식을 잃지 않고 현재의 상황에서 비트코어가 달러를 환전하는 가장 편리한 경로이기 때문이다.

현재 비트머니가 국내에서도 폭발하고 있지만 국내 투자자들이 비트머니를 빼앗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비트코의 기술'구덩이'를 개발하는 연구가 세계적으로 뜨겁지만, 관련 전문가들은 특화의 미래를 대비해 기본적으로 비관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보도에 따르면 비트코어 핵심 개발팀 중 마이클은 한 편의 글에서 대담하게 비트코는 이미 실패했다.

더욱이 비트레이드 관련 커뮤니티는 이미 실패했고, 인터넷은 이미 기술 붕괴의 가장자리까지 걸어갔다.

국제지급기구 TransferWise 총재 Taavet (Taavet) 가 히네크스코 (Hinrikus) 가 비트코어를 더 질호했다.

사실상 2013년 중국인 대대대대대대대대대피트코가 사라진 뒤, 비트코인은 더는 더는 2014년 비트코르의 Mt. 비트코르의 파산 신청이 비트코르의 충격을 받았다.

그러나 기술적 차원에서만 비트화 미래의 태세를 보면 화폐의 본질적으로 비트코의 미래 발전을 보면, 이런 디지털화폐는 정말 투자도구 가능성이 큰 것은 아니다.

유통된 화폐는 기술적인 방식으로 신용을 보장하는 것이고, 국가정치권력이 담보할 수 없을 때, 이런 신용은 어떻게, 어디에서도 확실치 않다면, 국가의 정치적 권력이 담보되지 않는다면, 이런 화폐의 사용자 사이에서 어떤 분쟁이나 위약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현재 교역 플랫폼의 데이터를 보면 지난 금요일 비트레이트 가격이 530달러로 올라갈 때 95% 의 거래량은 인민폐 가격으로 거래된다.

최근 이 포피트코르의 미친 상승 중 다수의 거래는 모두 국인이 앞다투고 있다는 얘기다.

비트레이션이 심각하게 밀고 있는 근본적인 원인이다.

달러가 계속 강세를 보이면 인민폐가 점점 떨어지고 국내 자금이 탈출하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대해 국내 자본 유동 통제가 더 엄해질 수도 있다. 이런 상황에서 국내 투자자들은 비트머니를 자산으로 해외로 옮겨갈 가능성도 있다. 비트코의 한층 더 미칠 수도 있다.

하지만 국내 투자자는 조심스럽게 해야 한다.


  • 관련 읽기

JQK 형식이 장사를 소홀히 하면 발전의 혹이라고 할 수 있다

재경 사전
|
2016/5/31 16:03:00
37

원가 를 내려 실체 경제 의 어깨 에서 ‘ 대산 ’ 을 내리다

재경 사전
|
2016/5/29 13:03:00
27

금년 화폐 정책 이 양호한 계기 로 다가왔다

재경 사전
|
2016/5/27 22:37:00
25

등록제와 수리법이 도대체 어떤 관계인지

재경 사전
|
2016/5/25 21:11:00
44

소비세 개혁 방안이 급속히 내놓은 영향력 이 얼마나 큰가

재경 사전
|
2016/5/24 22:08: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레시 강산진 계속 한자 제화 공장에서 새로운 힘을 주입하다

레시 강산진은 한자제화 공장을 추가해 발전을 거듭할 예정이며,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구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