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협상 에서 벗어나면 곤란한 문제 가 될 것 이다
영국 수상 테레사 메 (Theeresa) 가 지도자의 보수당은 지난 주 목요일 (6월 8일) 의 앞당겨 대선에서 미끄러져 당의 다수 의석 우세를 확대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의회 과반석을 잃어버렸고, 유엔 정부를 조성해야 집권할 수 있다.
‘ 부인을 배상하고 또 병사 ’ 의 선거 이후 이미 체면과 안까지 잃은 매이모를 계속 집권하고 싶다면 각 측과 주선해야 할 수 없이 각측을 우선하여 귀수를 청구했다.
우선 10명의 의석을 얻은 북아일랜드 민주통일당을 설득하고 연합 정부에 가입한 뒤 보수당내 어리석은 궁궐을 꼼꼼하게 해야 한다.
더군다나 테레사 매는 주말 동안 다시 사직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유럽 협상에서 벗어나다.
평소대로 시작될 수도 있지만, 이후 일주일 동안 일정이 꽉 찼고, 순조롭게 통과된 후에야 브루셀의 협상 데스크톱에 앉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이번 주에는 무엇이 발생할지 관건이 됐다.
구체적인 일정은 대체로 다음과 같다.
6월 12일 (월요일)
우선 테레사 메는 북아일랜드 민주통일당과 연합정부의 뜻을 조성했지만 북아일랜드 내부에서 한층 더 나아가 권력 분배가 합의된 뒤 성행할 수 있다.
월요일 (6월 12일), 북아일랜드 2대 정당인 민주통일당과 봉필당은 폭력활동이 잦았던 화약통 지역의 정세를 확고히 논의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는 보수당이 북아일랜드 세력을 공동으로 개각하는 과정도 더욱 복잡해질 것으로 보인다.
같은 날 테레사 메 본인도 놀지 않는다.
그는 이미 내각의 최선대신 5명이 계속 유임할 것으로 확인했으나, 다른 직무의 보완은 또 어려운 문제가 될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그동안 보수당 내각 대신들이 선거에서 의원 자격을 잃은 상황에서...
영국 정치 관례에 따라 내각 대신들은 하원 의원에서 선발해야 한다.
일요일 영국 국방대신법론 (Micchael) 은 이주 초에 다시 회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존 내각예회는 매주 화요일에 열렸지만, 시간이 긴박하고 특수한 배경 아래 회의는 월요일까지 앞당겨 열릴 가능성이 높다.
6월 13일 (화요일)
더레사 메는 북아일랜드 민주통일당 (DUP) 영속 포스텔 (603806) 을 앞세워 (Arrlene 10대 Foster) 회의를 연계하기로 했다.
주말 동안 보수당과 북애민주통일당은 이미 각 개각에 대해 초보적인 합의를 했지만 세부적인 문제는 아직 좀더 논의해야 한다.
포스터는 화요일 (6월 13일) 런던을 방문할 계획이며 테레사 매와 달성할 수 있는 유엔정부협의는 구체적인 자세한 절차를 밟을 것이다.
같은 날 테레사 메는 의회 전체 보수당 의원을 만날 예정이다.
그동안 매이모가 대선에 걸쳐 본전을 잃은 뒤 당당 의원의 불만이 이미 드러났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때문에 매이모가 당내 직위를 유지할 수 있을지 결정적으로 당내 동료를 성복시킬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의원들이 계산을 하지 않는다면 보수당 의원 318명 중 15%가 넘는 의원 48명 이상이 보수당 의원 위원 부라디 (Graham) 회장 (Graham) 은 테레사 메르사 (Mardy) 에 대한 신뢰를 하지 않는다면 보수당내 메 지도자에 대한 공식 도전을 할 것이다.
이와 함께 차기 당선된 의회 멤버들도 모두 회의에 참석해 하원의 새 의장을 선출한다.
의원들은 곧 취직을 선서하며 이번 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6월 15일 (목요일)
목요일 (6월 15일)이 대선에서 의외의 결과가 나타나 시장인심을 황공하게 하는 상황에서 두 사람은 영국 경제대권을 장악한 언행이나 다음 단계의 정국 및 금융시장에 대한 더 많은 안내를 받고 있다.
당일 영국
중앙은행
계획의 금리 정책 결의를 발표한다.
대선 후 정치정세가 흔들리는 상황에서 ‘ 국외인 ’ 으로 불리는 중앙은행장 카니 (마크 (Mark) 가 경기와 정치적 정세에 대한 유유유를 채택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이후 재정 대신 하몽드 (Philip) 도 단연 (Philip) 도 런던 시장의 예례적인 경제 강연을 발표한다.
두 관원 의 연설 기조 는 시차 평정 기업계 와 투자자 가 '탈유럽' 프로세스 와 정치적 불확실성 에 대한 공황 정서적 인 상황 을 보이게 될 것 이다. 특히 이전 경제 자료 에 따르면, 특히 이전 경제 자료 에 따르면
영국 경제
움직임을 잃고 있다.
6월 19일 (다음 주 월요일)
만약 뜻밖이 없다면 영국 토유럽 협상 과정은 이날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야 한다.
앞서 유럽연합은 영국 새 정부 구성이 완료된 뒤 유럽 협상이 예정대로 시작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러나 메이모는 브루셀'단도출회 '준비가 완료됐고 협상 입장에 비하면 이전보다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영국 의회 개막식도 이날 도래하고 91세 고령의 여왕 엘리자베스 2세는 그녀의 임내 64회 개막에 대해 개막하는 내용은 다른 나라의 ‘ 국정교서 ’ 나 ‘ 정부 업무 보고서 ’ 에 해당한다.
이후 의회는 5 ~6일 동안'여왕의 연설'을 논의하고 최종 표결했다.
여왕은 기계적으로 이 강의를 읽을 뿐 구체적인 내용은 수상에 기반된 정방침으로 풀기 때문에 이에 대한 표결은 테레사 매개인의 정적에 대한 표결에 해당한다.
만약 북애민주통일당의 도움으로 매이모가 이번 신임표결에 관해 관여할 수 있다면 영국의 정치적 자극은 거의 끝날 것이다.
그러나 막판에 실패하면 야당노당은 여왕의 연설 내용을 뒤집기 위해 자신의 버전의 새 정침을 제출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다수의 지지를 받으면 영국 정국이 다시 변천될 것이다.
가장 번거로운 상황은 영국 주류 양당이 ‘여왕의 연설 ’에 이어 의회에서 과반의 지지를 얻을 수 있는 대정방침 보고서를 꺼내 이 상황에서 의회를 해체하고 연내에 다시 대선을 거행하거나 불가피하게 될 것이다.
이 상황에서 토유럽 협상이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어려운 문제가 될 수도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업계 동태 | EQ:IQ
- 브랜드 추적 | 백도 여장 배달 유행 생활 철학
- 구두시장 | 구미 경제가 쇠퇴하거나 태국 구두류 등에 영향을 끼치다
- 본망 전문 원고. | 프랑스 고급 성복 UTI 이미지 숍 항주 시장 진주
- 구두업 동태 | 惯性涨价喧嚣尘上 运动品牌喜忧参半
- 조류 분석 | Marisfrolg秋季大片新风貌 (图)
- 재경 특집. | 표준 하향 미 양방 평급 & Nbsp; 중국 초조조 미채 자산 신고경찰
- 수장 방송 | 米索尼男装2012春夏系列
- 추천 | 스포츠 브랜드 는 NBA ‘ 동풍 ’ 으로 시장 을 공략했다
- 조류 분석 | 穿上时装的酒瓶 (图)
- 펀드 회사가 빈번히 ‘ 천둥 밟기 ’ 가 너에게 경종을 울리는 것이다.
- A 주 의 추세 는 여전히 얼음 과 더불어 이중 일 W 의 정세 가 점차 명랑해지고 있다
- 엘우 니트 속옷 공장에서 이음매 없는 속옷이 점점 인기를 끌었던 원인을 밝혀냈다.
- 월우 속옷 공장에서 품위 있는 MMM은 반드시 이 여사 속옷을 갖추어야 한다고 알려준다.
- 카카투 브랜드 할인 여장 대학생 창업 첫번째 프로젝트
- 월 우 내의 공장 비밀 청춘 발육기 소녀 어떻게 여자 내의 선택
- 고흥부 부성장 고찰조'운익지능 '복장 제조 연맹 회원 이 정제 를 이끌다
- 2017 아시아 패션 포럼, 인터넷 +과'무국화 패션 '
- SOSOCK 공은 수영복을 사는 것이 아니라 미미한 해변으로 가는 것을 위해 수영을 한다
- 육의는 구목왕 남장 공강 하문 을 ‘ 걷는 새 신사 ’ 로 대언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