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매니저가 구유에서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직장에서는 누구나 직장 규칙을 준수하고 직업 경영자는 물론 예외가 아니다.
특히 요직에 있는 직업 매니저들은 자신의 몸값과 맞는 직위를 선택할 권리가 있지만, 도박할 때 직장의 기본 규칙도 준수해야 한다.
첫째, 직업인들은 몸값을 도모할 권리가 있다.
매니저는 특히 브랜드 매니저들이 거인의 어깨에 서서 성장했다.
기업의 사회적 가치이기도 하지만 직업 성장 과정도 몸값 상승 과정이다.
인재가 성장하고, 기업은 인재가 그의 가치관에 부합해서는 안 되고 결국 인재가 나간다.
고급매니저는 자기 실현 과정에서 금전 지위를 제외하고는 더욱 광범위한 인정과 성취를 받아야 한다.
그들은 자신의 직업가치와 인생가치를 추구할 권리가 있다.
둘째, 신의를 저버리지 말고 직업도덕을 파괴하는 결과는 직장과 기업에 버림받는 것이다.
법적 조항에 부합하는 상황에서 브랜드 매니저는 더 높은 몸값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 치열한 경쟁업체에서도.
그러나 법률과 직업 도덕을 위반하는 행위는 모두 매니저를 막다른 길로 가게 한다.
브랜드 경영자는 자신의 브랜드를 유지하고 좋은 직업 입소문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제시한다.
셋째, 기업과 고용협의를 체결할 때 기업이 독점당하지 말고, 자신을 모두 팔아버리지 마라.
브랜드 에이전트 자체는 매우 강한 핵심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 가치를 갖춘 것은 그의 미래 직업 발전에서 몸값에 영향을 주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다.
만약 당신이 매수되었다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아닌 것이고, 당신이 가고 싶어하는 것은 별개의 일이고, 그 중의 분쟁은 반드시 매니저에게 불리한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