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B2C 가 신작단을 내려서 애프터서비스를'병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복장 직판시장의 규모가 커지면서, 일찌감치 불쾌한 가격전은 이미 셔츠 직매 플랫폼이 아니라 사용자의 불이법문을 남겨 두었다. 반면 제품 품질 향상 및 판매 중 및 애프터서비스는 어떻게 플랫폼의 점성을 높여 와이셔츠 직판플랫폼의 이용자들을 끌어들이는 주요 코드가 되고 있다. 한때 가격전 오구에 빠져서 OEM 모드에 기반된 경사가 주도한 의류 B2C 업종의 본질을 향해 밀착시켜 성장 곡선에서 첫 번째 시간을 접어들게 된다.
상품을 팔아서 서비스로 팔다
이 모델은 PPG 부터 국내 복장 직판사들이 핵심 개발과 디자인, 전파를 만드는 경사 모델을 많이 채택해 대규모 브랜드 마케팅에 의존해,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충실한 사용자를 사로잡았다.
그러나 인터넷 쇼핑 규모가 커지면서 문제도 잇따라 나왔다.
작업이 거칠고 실마리, 와이셔츠가 너무 딱딱하고 구겨진 것이 일반 와이셔츠, 상대 상가 동종 제품값이 많은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여 경사에서 자주 발생해 사용자에게 끊임없이 언론에 호소되고 있다.
제품 품질 문제의 출현은 사용자 반품 현상이 빈번히 발생하였다.
사용자 반품 현상이 발생함에 따라 OEM 모드로 기착된 VANCL 은 현재 기존 의류업체와 협력하기 시작했다.
‘ VANCL 의 성패는 제품 품질의 향상에 달려 있다. ’ VANCL CEO 는 진년에 의류 인터넷 직판업체의 눈 아래 중요한 업무 중 하나가 사용자 반품률을 낮추고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자 반품률을 낮추는 것이 문제입니다. 일단 반품 현상이 발생하면 사용자가 만족을 얻게 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사용자 반품 측면에서 eBONO 의 정책은 사용자가 전화를 한 개만 하면 전문인이 찾아가 물건을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 생기는 물류비는 모두 eBONO 측이 부담할 것이다.
PPG 와 VANCL 은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반품을 요구하면 상품택배나 우편으로 보내야 합니다. 이 때문에 생기는 물류료는 사용자가 알아서 처리해야 합니다.
이 밖에 판매 단계에서는 개인 구매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eBONO 가 상품을 주문할 때 두 가지 상품을 선택하도록 허용하여 소포를 올릴 때 그 중 한 가지만 골라야 한다.
PPG 등 전통적인 와이셔츠 직판사들은 사용자가 모두 수취를 요구하거나 주문서를 포기할 것을 요구한다.
"EBONO의 서비스 모델은 VANCL 과 PPG 등 브랜드에 대해 상상할 수 없다"며 "전자상거래 전문가들이 공급 체인 관리, 주문 관리에 충분한 통제력을 갖추지 못하기 때문에 애프터서비스가 인간화와 개성화를 하기 어렵기 때문에 제품에서 서비스를 파는 전략 업그레이드에도 어려움이 있다고 말했다.
제품 모드 와 채널 패턴 의 다툼
셔츠 직판왕좌를 빼앗으려는 eBONO 는 인터넷에만 충족하지 않았다.
8월부터 양복과 셔츠를 주요 특색으로 주문한 지상 직영점'BONO Tailor'도 국내 핵심 도시 상선에 속속해 eBONO 와 직접 플랫폼을 완성할 것으로 알려졌다.
eBONO 의 관계자는 기자에게 점면 구제 서비스의 출시에는 현지화된 고급 의상 구제에 달렸다. 한편 온라인 업무에 이상적인 체험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2자는 eBONO 가 소매시장을 향한 소매 루트를 공동으로 구성한다.
이런 참신한 패턴의 유형, 또 다른 경사들과 정식으로 헤어져 진정한 현지화된 ‘마우스 +시멘트 ’의 B2C 의 새로운 패턴을 발전시켰다.
공개된 자료는 PPG 의 95%가 평면광고에서 판매되고, 주요 매출 채널은 전화호출이지만, 인터넷 마케팅은 극히 적은 수량, VANCL 은 PG의 OEM 모드를 답습했지만, 그 마케팅 포인트는 PPG 와 정반대로, 인터넷 광고가 모든 광고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가장 주요 매출 채널도 웹 사이트다.
BONO 는 PPG 의 직판채널을 배우지만 OEM 모드로 접목하지 않고 호출센터, 디렉터리 판매, 인터넷 직판과 지상 직영점을 비롯해 입체 소매 패턴으로 PPG 들과 판타지를 판이하게 했다.
업계 인사들은 나중에 자, eBONO 가 PPG 등에서 병목을 마주친 뒤 호출센터, 디렉터리 판매, 네트워크 직판점, 지상 직영점을 비롯해 입체통합 마케팅 모델로 발전한 새로운 직판 모델을 한 걸음 한 걸음 더 넓혀 있다.
품질의 우세는 eBO와 타고난 것으로, 마케팅 패턴의 유연성과 공세를 더욱 강렬하게 만든다.
휴가는 시일 내에 정규로 걸어가는 eBONO 들이 의류 B2C 시장의 주류가 될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 국제 데이터 | 영국 의류업이 8년 만에 최저 판매액은 단지 난동 영향으로 인한 것이다
- 제화 재료 | 지능화의 미래 상상 공간: 서로 죽지 않으려면 힘들 것이다
- 유행화 | 겨울철 무릎 부츠를 매치하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패션 라이브러리 | 군록색 솜옷 코디 스타거리 촬영
- 재경 사전 | 선진 경제체는 공업의 4.0
- 전문가 시평 | 연평은 2016년 경제 성장이 6.7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 주식 학당 | A 주 다방면 의 힘 이 암암리에 네 가지 불리한 요소 를 없애 주주 는 지분 을 약화 시켰다
- 업종 주식 시장 | 주식 시장 해독: 회락 무인 후장 은 여전히 낙관적 이다
- 시각 도철 | 겨울옷 코트 +스웨터 따뜻한 스타일링
- 스타 디자인 | 한국 여자 스타 거리 는 눈 을 찌푸리고 모두 옷 을 잘 입는다